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익산시 민원처리 상반기 사후 만족도 평가
종합민원과 2012-06-26


1. 운영개요


   ⇒ 운영기간 : 2012년 상반기


   ⇒ 평가대상 : 3일이상 단순·복합민원중 완결민원으로 1,000건 무작위 추출


   ⇒ 협조부서 : 익산시 민원 콜센터


   ⇒ 평가항목 : 3개 항목(친절도, 신속도, 만족도)


 


2. 평가결과


   ⇒ 상반기 유기민원 접수 건 : 6,700여건 중


   ⇒ 평가응답자 : 1,000건중 488명 응답


   ⇒ 평가결과


      - 친절도 : 91%,   - 신속도 : 89%,  - 만족도 : 91%


 


※  전체적인 만족도 91%로 매우 만족하는 높은점수 받아으며, 매월 전월분 유기민원 전체에 대하여


     처리상황 점검확인과 지연처리건에 대한 원인을 분석하여 민원처리기간단축에도 더 한층 노력


     하겠습니다.
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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